올해도 맨즈헬스에서 쿨가이를 선발합니다. 강인한 육체에 자기육체에 최선을 다하는~ 말그대로 멋진남자를 찾습니다. 기본적으로 몸좋은 전국의 남자들이 준비하고 있으시겠죠? 맨즈헬스를 구독하다보니깐 매년 선정하고, 지원하고 과정이 있네요.


그리고 선발된 사람들이 실제 모델로 활동하고 기회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1차 접수 마감은 4월 12일 까지네요. 참고하세요~!! 여기에 나와있는 사진의 모델은 작년 쿨가이 대상에 빛나는 '김주영'씨 인것 같네요.


맨즈헬스 쿨가이 선발대회

맨즈헬스 쿨가이 심사기준


맨즈헬스 심사기준?

1. 자신의 일이 있어야 해요. 백수 안되요.ㅋㅋ

2. 사교적? 단체생활? 배려하는 남자여야 합니다^^ 여자 안되요.ㅋㅋ

3. 겸손한 내면 같은게 필요한것 같아요. 그리고 자신감도 있고.

4. 몸은 기본이고 마음이 넓은 남자. 마음이 넓은줄 인성이 좋은줄 어떻게 심사하시죠?ㅋ 여행을 잘가면? 친절하면? 좋은 직업이면? 궁금하다+_+ 쿨가이를 한 번도 안나가봤으니깐.



작년 2013년 수상자 입니다. 이정도 되셔야 하는데 괜찮으시겠어요? 운동만 한다고 되는것은 아닙니다. 저도 나름 일 열심히 하고 있고, 몸만 만들면 될까요?ㅋ 복근이 필요한데 사실 전 물 많이 먹고, 건강한 몸이면 되요. 전 푸릇푸릇한 20대가 아니라 30대 니깐요. 김주영씨도 유명한데, 동상인 최용호씨가 많이 유명하다고 하죠? 역시 시상과 실제는 다르니깐요.


맨즈헬스 쿨가이 2013


맨즈헬스 4월호의 표지는 FT아일랜드 입니다. 그리고 커플운동, 개그맨 3인방(최인석,오지헌,송중근)의 화보를 볼 수 있어요. 이번호는 살짝 쉬어가는 호인것 같아요. 읽을거리 별로 없어요.ㅋ 개인적으로요. 그래도 늘 동기유발 해주는 잡지라서 GQ, 에스콰이어 보다는 맨즈헬스죠~!!


모든 쿨가이 선발대회에 참여하기 위해 도전하는 분들 화이팅이요~!!





Posted by Goodli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