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활용하여 수익을 올리기 원하시는 분들 위해 유용한 영상이 있어요. 저도 구글관련 영상에 관심을 가지고 보다가 알게 됐어요. 여러가지 소개를 해주는데 유튜브 파트너십이 가장 눈길이 가는건 사실이네요!!

유튜브로 돈벌기!!



먼저 유튜브와 파트너십을 맺어서 동영상을 올리고, 수익을 얻는 시스템 입니다. 조회수 100만건 이상이 넘으면 파트너십이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화면에 나오는 Charlie bit me 영상으로 영국에 사는 이 분은 58초짜리 영상이 4억건 이상의 클릭이 일어나면서 2억원의 돈을 벌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요건이 완화되었습니다. 저는 1만건의 조회수 밖에 없지만 구글 애드센스를 연결하고 있습니다. 동영상 자체가 독창성 및 희소성이 없었기 때문에 수익도 1만건에 200원 정도 밖에 안되었습니다. 그러나 제대로된 영상을 통해 광고주와 만나면 가장 큰 수익을 안겨줄 수 있는 부분입니다.

사실 우리나라 블로거들의 고민이 글을 아무리 열심히 써도 인구 4700만명에서 인터넷 이용인구 자체가 낮다는게 고민거리 였습니다. 1억명이 넘는 미국, 10억의 중국과는 비교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동영상은 언어를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누구나 만들어서 올릴수 있습니다. 싸이의 유튜브 영상이 9억건 조회했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ㅋ

설문조사로 돈벌기!!

설문조사 사이트 앰브레인, aip서베이, 패널나우에 가입하면 매일 이메일로 설문이 옵니다. 이 설문조사에 성의껏 참여하여 회신하면 1회당 200원-500원의 적립금이 쌓이고 한달이면 1-2만원의 용돈이 생깁니다. 여러개 사이트를 동시에 하시면 5-10만원의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아직 블로그 운영, 유튜브, 애드센스 등을 하기에는 실력이 부족한 분들이 먼저 접근하기에 좋은 방법일 것 같아요.

SNS 체험단 참여!!

많은 기업들의 광고 중에 SNS체험단을 볼 수 있어요. 여기에 선정이 되시면 소정의 상품,현금 등을 받고 이용할 수 있어요.

앱테크!! 앱으로 돈벌기!!

안드로이드 폰만 현재는 가능합니다. 애드라떼가 대표적인데요. 스마트폰을 킬때마다 짧은 영상광고, 이미지 광고 등을 보면 적립금이 쌓입니다. 이 돈을 모아서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사고, 선물도 해줄수 있어요. 작지만 뭔가 뿌듯한 일을 할 수 있는 그런 앱이에요.

미스터리쇼퍼앱 크코, 저도 아직 사용해보지는 못했는데, 지금은 이 어플이 망했는지 다운이 안되네요!!

이밖에도 구글 애드센스, 네이버 애드포스트 등을 이용하면 블로그로 수익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도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Posted by Goodli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