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리구두 http://samsip.tistory.com/122


토요일에 샀던 신발을 오늘에야 수령을 했습니다. 나름 거금을 들여서 봄을 맞이하는 준비를 하네요. 새 운동화 산지도 꽤 된것 같고, 구두 종류는 더 오랜만이라 설레여요. 매일 정장구두만 신고, 편안한 운동화만 신다가 가을에 샀어야 하는데 봄이 되어서야 캐주얼화를 샀네요.


아래 사진처럼 예쁜 스닉솔 종이봉투에 담아줍니다.

스닉솔 갈색 구두 포장


스페리 탑-사이더라고 적혀 있어요. 파랑에 흰색 박스!

스페리 갈색 구두 박스


밝은 갈색 느낌의 캐주얼 구두에요. 청바지, 면바지 아무데나 입어도 좋을것 같아요. 저는 검정 청바지에 입을 생각입니다. 그리고 블레이저 입으면 봄코디는 끝입니다.

스페리 갈색 구두


스페리 뒤태도 이쁩니다. 실밥 삐쳐나온거 없이 예쁘게 되었구요. 가죽이라 살짝씩 자국은 있어요.

스페리 갈색 구두


앞부분인데 살짝 어둡게 나왔어요.

스페리 갈색 구두


끈을 묶을때 누은 11자 모양으로 묶어야 합니다. 보통 리본묶기에서 왼쪽 끈이 위로올라오게 한 번 묶고 다음 리본으로 묶어 줍니다. 그러면 누은 11자 모양이 됩니다.

스페리 갈색 구두


스페리 갈색 구두


누은 11자가 되어야 하는데, 새거라 아직 신발끈도 길들여 지지 않았어요.

스페리 갈색 구두


새 신을 신고 데이트 하고, 친구들 만나고 착용샷 올릴께요! 가격은 189,000원에 40% 할인해서 11만원대 였습니다. 


스닉솔 브랜드가 보트화가 유명합니다. 보트에서 신어서 보트화? 보트처럼 생겨서 보트화? 무튼 편하게 신는 신발이에요.

스닉솔 보트화


저기 남자처럼 반바지에 보트화가 제일 잘 어울리고 연두바지 컬러풀한 바지에 코디해도 잘 어울릴것 같아요.



Posted by Goodli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