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청춘 상적혈 세얼간이들


김치찌개를 먹다가 4일전에 결정한 페루행! 6월에 페루로 여행을 온 세 청춘. 평균나이 44? 41,44,47 인가 셋이 그런데 이 남자들 정말 철없이 여행을 왔다. 배낭여행이라니? 이 나이에 연예인이기 때문에 갈수 있는것 같다. 나도 10년, 20년뒤에 이 나이가 되었을 때 이렇게 철이 없겠지? 사람은 변하지 않으니깐.


기존에 이승기, 이서진은 없다. 셋이서 가는 마치 세얼간이의 여행이라고 할 수 있다. 어떻게 보면 세천재ㅋ


페루는 남미의 서쪽에 볼리비아와 에콰도르 브라질 사이에 있다. 수도는 리마이다. 이번 편에서는 서먹한 윤상과 이적의 관계가 그려졌다. 화장실이 있는 방을 구하려고 하는 윤상. 알고보니 불면증, 술을 끊으려고 약을 먹었는데 이게 비뇨기에 감이 없는 부작용이 있다고 한다. 그래서 변비 ㅠㅠ 변비래 ㅠㅠ

이제 윤상에게 스탭들은 늘 성공하셨어요? 물어본다는.




페루 티비!!

유희열이 좋아할 스타일.ㅋㅋ

이 분 몸매 ㄷㄷ


술과 함께 살아온 27년~!!





아이유 나만몰랐던 이야기, SES 달리기, 강수지, 팀 등 작곡가 윤상!!


청년 윤상.ㅋㅋ


유희열 완전 어려보인다.ㅎㅎㅎ


패닉ㅋㅋ 김진표하고.ㅎㅎ


오 다음주에는 스탭없이 완전 자유여행이다! 12시간의 자유!!




유희열 정말 미국여자한테 말걸고 좋아하는. 순수변태ㅋㅋ 유희혈ㅋㅋ

음악 얘기할 때는 진지한 윤상! 아이유한테 요즘 곡 많이 주던데^^

이들이 90년대 중반에 이십대에 만나서 여전히 음악을 하고 있다네.


나영석 피디가 기획을 잘한것 같다. 꽃보다할배, 꽃보다누나에 이어 청춘이라니. 나중에는 남녀가 같이 가는 여행도 만들지 않을까? 1박2일부터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뽕을 뽑는다. TVN에서 돈 많이 주겠지? 월급 한 천만원 되지 않을까.ㅎㅎㅎ 무튼 꽃보다청춘 앞으로 재밌게 봐야겠다. 내년에는 남미든 유럽이든, 미국이든 고고 해야겠다.





Posted by Goodli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