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꾸준히 한다는건 쉽지 않은것 같아요. 2013년 야무지게 시작했는데 어느덧 12월 한해가 끝나가네요. 12월은 한해를 정리하고, 서로 선물도 많이해요. 저도 이제 서른한살. 사회물 조금 먹었습니다. 30대 초반 남자 선물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일꼬르소 브랜드 추천드립니다. 여자분들에게 도움이 되겠네요. 


여의도 IFC에 선물사러 갔다가 발품을 좀 팔았어요. 이탈리아 국기가 그려져 있고, 그런 느낌이 나서 가게에 들어갔습니다. 장갑선물을 하려고 물어봤습니다. 양가죽 장갑이 꽤 괜찮아 보였습니다. 컬러도 여러가지 있는데 친구가 잘꾸미는 스타일은 아니라서 무난한 네이비 컬러 장갑을 구매했습니다. 정장이나 캐주얼 양쪽 스타일에 다 잘 어울릴것 같아요. 



위의 장갑입니다. 겉은 양가죽, 속은 폴리에스테르 100% 입니다. 캐시미어는 가격이 좀 더 나가겠죠~ㅎ 스웨이드패턴 퀼팅 양가죽 이라고 하네요.11만 얼마하는거 30%해서 83000원에 샀어요. IFC에서는 그나마 살만한 편이구요. 바나나리퍼블릭갔는데 비슷한게 훨씬 비싸 보이더라구요.




선물상자는 포실 매장 지나다가 이뻐서^^:;


   

일꼬르소는 남성 패딩도 유명한것 같아요. 가격대가 보통 30만원대 부터 시작하니깐 싼편이 아니네요. LG패션이라 그래서 조금 저렴할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에요. 시간만 있으면 아울렛이 좀 더 낫죠. 근데 어디에 또 매장이 있는줄 몰라요. 일꼬르소 장갑 남친 선물 해보세요^^


Posted by Goodli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