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이 썰전으로 복귀 했습니다. 오랜만에 모습이라 긴장할만 하지만 잘한거 같아요. 이제는 31살로 가볍고 귀여운걸로 승부보기에는 어렵죠. 그런 캐릭터는 이미 광희가 잘하고 있으니깐요.ㅎㅎ 연기를 안하고 완전 MC쪽으로 갈 생각도 있는것 같아요. 솔로하기에 노래 실력은 아니잖아요!! 


같은 30대로 김희철 패션은 주목할만 합니다. 세련되면서 과도하게 멋부리지 않은 느낌이에요. 우선 가을에 남자들이 많이 하는 머리스타일에 밝은갈색 염색을 했어요. 하얀 피부에 귀공자 느낌주는ㅎㅎ 여자분들이 좋아하는 스타일!! 그리고 바지와 자켓 둘다 검정, 군청색으로도 보이는데 어두운 계열로 단정하게 입은게 프로그램 안에서 잘 조화로웠던것 같아요!! 포인트 흰색 나비넥타이!!



7부 정장비스무리 한 바지를 입었어요. 그리고 검정구두!! 하의는 따라하기 힘들것 같아요. 다리털관리도 해야하고ㅠㅠ 괜시리 저렇게 입었다가 안좋을것 같아서, 아래는 무난하게 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7부는 세련되 보이기도 그 정반대가 되보이기도 하지요!! 우주대스타 활약을 기대하며, 30대가 참고할 패션을 보여주는 희철님에게 감사!!

Posted by Goodli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