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간다 장대짚고 강건너기 대회 네덜란드 편!! 


우리가간다는 파일럿프로그램에서 울색레이스로 인기를 끌었었다. 

특히 윤태영의 예능출연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주었다

. 정규편성에서 멤버는 다소 약하긴 하다.

 기존멤버 전현무, 박효준, 백성현에 새멤버는 이종수, 이지훈이다. 

이종수, 이지훈은 왠지익숙하다. SBS 우리동네예체능 멤버들이다.ㅋ 

이제 배드민턴이 끝나서 새로운 예능에 참여하는것 같은 느낌아닌느낌이다. 

그래도 프로그램 포맷자체가 볼거리가 많은 프로그램이라 기대감이 있다.

 정규편성 첫회가 방영됐는데 빠른전개롤 재미를 부각시켰다.

 멤버들은 '장대로 강건너기 대회'를 나가게된다. 

운하가 많은 네덜란드 특유의 놀이이다. 일명 피어젭펜이라 불리는 대회이다. 

영어로는 fierljeppen, 네덜란드어로는 Polsstokverspringen이다. 

파일럿편을 보면서 기대감이 있었는데 정규편성이 되어 좋다. 


멤버들은 15일전에 통보를 받고.ㅋㅋ 

좀 준비하기에 늦은감이 있기때문에 평소에 기초체력 훈련이 필요한 프로그램이다. 

각자 집에서, 놀이터에서, 레슬링연습장, 봉춤추는곳 등 다양한 곳에서 연습을 했다. 


실제 피어젭펜은 상체, 복근, 하체 등 전신운동이다.

 암벽등반을 경험한 사람들은 알겠지만 이와 비슷한 근육을 사용하고,

 높이에 스피드까지 겸비한 익스트림 스포츠이다. 

이종수, 이지훈은 예체능 훈련 덕분인지 잘 적응하는 모습이었다.


우리가간다 장대짚고 강건너기 대회 네덜란드 편!! 






신체적한계, 고소공포증, 물공포증을 극복하라




백성현, 이지훈 근육

네덜란드 피어젭펜 정복기


팔근육, 복부근육, 하체근육







댄스스튜디오에 온 이종수



해외여행 2번째라 티켓을 식권으로 안 이지훈.ㅋㅋ

네덜란드에서 펼쳐진 제기차기 대전!!



챔피언 야코

박효준 몸개그!!

똥물에 빠진날!!





네덜란드식 진수성찬!!

와 진짜 먹고싶다!! 여기서도 먹방!!








우리가간다 장대짚고 강건너기 대회 네덜란드 편!! 월드챌린지!!


Posted by Goodli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