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장에 여자들도 많이 가는 추세입니다. 

원래는 유산소운동만 하던 사람들도 

이제는 연예인들, 전문P.T 등을 받으며 추세가 바뀌고 있어요.

요즘은 유산소만 하는게 아니라 몸매라인을 위해서

코어운동, 짐볼운동, 필라테스, 근력운동 다 하는 추세에요.


 헬스장 갈 때 동네 마실가는것 처럼 입고 나가도 상관없긴 한데,

 더 신경쓰이잖아요. 그래서 잘입고 가는게 좋습니다.


써티와 함께 패션을 알아보죠.

혜박의 패션입니다.

형광색 나시에, 검정 반바지에요.

삼각형 모양이 게스같은데 게스도 반바지가 있나 모르겠네요.

종아리가 아주아주 두껍지만 않으면

반바지를 입는게 바람도 잘통하고

코디하기 더 좋은것 같아요.

이어폰은 얼핏 아토믹프로이드 같아요.



이윤지는 검정 스키니핏 타이즈에 검정브라탑을 착용했어요

여성스러움 보다는 나 좀 운동하는여자야 느낌오죠?ㅋ

느낌아니깐.ㅋㅋ


김준희의 동안 비결은 헬스? 꾸준한 운동?

젊은 패션 아닐까요.ㅋ

분홍,검정 레이어드 나시

아래는 검정 타이즈 입니다.


회색긴바지에 검정 나시!!


검정반바지에 검정 나시!

빨강 이어폰!!


박수진 패션이에요.

트레이닝복 바지에 소매가 약간있는 탑이네요.ㅎㅎ

노출을 많이 한 느낌도 안주면서 섹시하고 좋아요!!




클라라..헬스패션은

검정타이즈에 핑크색 운동화(검정빛), 형광나시!


한채영은 빨간 나시에 흰색 반바지, 통일된 신발

흰색 반바지는 좀 아닌거 같아요.ㅋㅋ

너무 펑퍼짐함.



보라색 반바지에 파랑 바람막이.


헬스장에서는 베스트는 검정타이즈에 형광나시, 분홍나시 일것 같아요.

또는 흰색을 제외한 반바지에 브라탑도 좋아요!!

운동을 잘하시는 분들은 브라탑을 선호합니다.

옆구리, 복근 근육을 잘 볼수 있어서요.

Posted by Goodli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