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으로부터 카톡을 받았어요.

이런스타일로 입으면 어떨까?

제안을 받았어요.

사진을 쭈욱~ 살펴보니 유럽스타일의 댄디풍.

사진은 다 모델이고, 패션잡지에나 나올만한 옷이니깐 질도 좋아보이고.

돈을 적게 들이고, 이렇게 코디할 수 있을까요?

노력해야겠죠.ㅎㅎㅎ


가을은 옷입기 좋은계절입니다.

단정하게 코트만 입어줘도

스타일난다는 말을 많이 듣게 됩니다.

아무래도 마른 사람들이 옷입기 더 편합니다.


모델들이 입고 잇는 옷들 볼까요.

스키니 청바지네요.

왼쪽남자 위에 아우터가 검정인데,

저렇게만 봐서는 잘 모르겠네요.


오른쪽 남자.

브이넥 흰티에, 블루셔츠,

그리고 가디건같은 블레이져.

그리고 왼쪽은 워커, 오른쪽은 보트화.


선글라스까지 하면 좀 부담되는 컨셉이에요.

이 코디는 잘못하면 느끼하다는 부작용이 있어요.ㅋ




붉은 계열의 체크남방에, 넥타이, 그리고 회색 가디건.

시계도 포인트.

수염도 왠지 있어야할 것 같은.ㅋ


이남자의 스타일은 머리도 해야하네요.

연한 카키계열의 청바지, 블루체크남방

팔꿈치덧덴 블레이져.

그리고 갈색 가방까지.

20대 캠퍼스룩으로 많이 볼 수 있어요.

이 패션의 완성은 얼굴.ㅋㅋㅋ


우리나라에서는 교수님들이 주로 입는 스타일.

와이셔츠에 조끼나 니트에 회색코트.

그리고 레드 행커칩.


와우!!

잘하면 귀요미, 아니면 끔찍이.ㅋㅋ

블랙 진에 블루셔츠, 멜빵에...

스카프에..아이보리 잠바.


가방과 파랑색 신발.

블루진에 체크남방.

그리고 약간 굵은 느낌의 가디건.

정형돈 느낌의 크로스백.


가을인데 패션 좀 신경써야 겠네요.

이런옷 파는 사이트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Posted by Goodli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