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이 케이블TV '셰어하우스'로 복귀를 합니다. 작년에 큰 사건이 있었습니다. 손호영의 여자친구가 손의 자동차 카니발에서 연탄을 피어두고 자살을 한것입니다. 손은 장례식장을 지키고, 도리를 다하고자 했으나 무거운 책임감과 죄의식으로 차에 불을 저지르고 자살 시도를 하였습니다.


다행히 생명에 지장은 없었으나, 심리적위축 및 대인기피를 보이지 않았을까요? 건강미의 상징이었는데, 복귀를 해도 어눌한 모습이 보여서 참 걱정되네요.


올 2월에는 GOD가 완전체로 컴백한다는 뉴스가 있었습니다. 쭌이형, 태우, 계상, 데니, 호영이 모인다는 것이죠. 그런데 손호영과 윤계상이 제대로 움직일지는 의문입니다. 하늘색풍선을 흔들던 그 모습을 fan god를 추억하는 지금의 20대와 30대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손호영은 유인나와도 연인이었는데 그 사이도 좋지 않게 끝난것 같아요. 지현우가 공개 고백을 하면서 관계가 복잡했어요. 손호영은 군대도 안갔어요. 원래 미국인이고, 뒤늦게 귀화를 했기 때문에 여러가지 문제가 있어서 갈 수없는 상황입니다.



셰어하우스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천이슬, 손호영 사진!



손호영,  이상민, 김재웅, 최성준

최성준은 이종석, 이보영 주연의 '너의목소리가 들려' 에서

조연으로 활약했었죠!


http://instagram.com/sharehousetv



예전의 건강했던,

활력넘쳤던 이 모습 돌아올수 있니?

진짜 손호영, 윤계상 팬이었는데

얼른 회복했으면 좋겠다!

화이팅!!





셰어하우스는 4월 17일 방송을 합니다. 손호영, 천이슬, 최희, 이상민, 우희, 최성준, 송해나, 김재웅, 황영롱 등이 같이 살면서 식구가 됩니다. 이상민, 최희, 손호영 말고는 인지도가 거의 없는 사람들입니다.


어떤 컨셉의 방송일지도 궁금하네요. 호영이 얼렁 회복하고, GOD 컴백했으면 좋겠네요^^



Posted by Goodli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