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조건에서 밀가루, 고기 없이 살기를 하고 있다 한의원에 가면 늘 하는 이야기다. 소화 안되는데 밀가루 자제하고, 고기는 줄이라고 한다. 채식은 아니지만 생선위주 채소위주 식단을 강조한다. 피부에도 장기적으로 좋다. 이 이야기를 하려는건 아니다. 지난번 방송부터 나왔는데 조우종 아나운서가 깜짝 출연했다.


김지민이 이사를 했는데 그 윗집에 산다고 한다. 풀하우스에서 부터 이 이야기를 계속한다. 둘 사이가 친한 오빠동생인데 이러다 스캔들 날것 같은 느낌이 든다.


심상치 않은 둘사이!?



조우종 아나운서 좋으시겠어요.ㅋ

너무 사심 드러내고 방송하지 맙시다!!

전현무가 방송에서 나왔는데, 월드컵 중계는 조우종 아나운서가 한다고 해요.ㅋ



이 분과 엮이면서 우리가 아는 그분

유상무상무상유상 이분ㅋㅋㅋㅋ

좀 잊혀져요!!




이놈의 인기.ㅋㅋ

아파트 어느동네에요.ㅋㅋㅋ



조 아나운서 쿨하게 못하고.ㅋㅋㅋ

지가 스스로 자청해서 내려오고

같이 밥먹고 너무 좋아하는거 티난다!!



방송을 위해서 같은 아파트로 이사갔다!?

이렇게 대놓고 스캔들하기 있기없기?

음음음 네티즌이 지켜보고 있다!!


풀하우스에서 이 이야기 하더라고요.

어머니는 아나운서 좋아하는데, 

아버지는 여자이야기를 많이하는 우종 아나운서 이야기 안하신다고.


인간의조건 합류하셨던데 조우종 아나운서!!

기대해 봅니당!!!



Posted by Goodli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