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세이셔널이 뜨겁다. 월드컵에서 뜨거운 눈물을 흘리며 우리나라를 감동케 했는데 다시 뜨겁다. 서울FC와 경기를 하러와서 그런줄 알았지만, 'THE FACT'라는 잡지에 열애사실이 공개되었다. 걸스데이 민아와 데이트 하는 장면이 나왔던 것이다. 언제부터 친해진 사이인지 알 수 없지만 2주 만났다고 공개를 했다. 서로 매력있는 남녀가 데이트하고 만나는 것이 잘못된 것이 아니다. 축복해주고 좋은 만남이 되길 바라자.




손흥민은 축구선수 중에서도 머리스타일 변화가 참 많다. 손흥민의 트레이드 마크 밝은 갈색머리. 손흥민은 프랑스 청바지 발망을 주로 입는다고 합니다. 평범해 보이지만 굉장히 신경쓴 패션. 또래의 대학생들과 비슷한 느낌입니다.



오늘 열애설에서 보인 스타일, 검정캡에 레드 체크무늬 남방을 입고 있다. 즐거운 데이트가 한창이다.



자주빛 머리 스타일 그리고 투블럭으로 옆머리를 밀었다. 백팩에 말끔한 수트를 매치해서 귀엽고 댄디한 포인트를 살렸다.



손흥민 스포츠룩. 청바지에 흰티를 걸쳤을 뿐인데. 


엘살라위를 떠올리게 하는 손흥민 머리ㅋ 이거 머리 세울려고 스프레이 한 통 썼겠는데.



탈색이 좀 되어 노랑머리 일 때. 머리를 세운것도 잘 어울리고, 내린것도 잘 어울린다.



손흥민의 매력포인트는 눈웃음과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 그리고 본인이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다. 자기일을 잘하는데 패션에 신경쓰니 한층 돋보인다. 축구도 연애도 모두 파이팅!!




Posted by Goodli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