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은 남자들이 옷 입기 힘든계절입니다. 하의 하나 + 상의 하나 로 대부분 해결해야 하기 때문이죠. 청바지에 면티 보통 입는 패션입니다. 그리고 모자를 쓰는 분들도 있어요. 그래서 서로서로 비슷해질수 있습니다. 또 남자들의 반바지에 털있는 다리를 싫어하는 여자들 때문에 긴바지에 티셔츠를 신경써도 쓴 티가 안나서 문제입니다.


그래서 가방이 필요합니다. 가방은 수납의 용도가 1순위 이지만, 이제 디자인적 요소가 중요합니다. 수많은 가방 브랜드 들이 있고,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오히려 고르기 힘들어졌습니다. 여름에 직장인들이 정장에 매치하기도 괜찮고 캐주얼에도 괜찮은 백팩을 추천합니다. 남자들에게 가장 무난하다는 검정색은 좀 밋밋합니다. 그래서 블루, 파랑색 백팩을 샀습니다.


하이시에라 백팩을 주목하자!!




추천의 의미도 있지만 나 이 백팩 매봤다? 이런 의미로 봐주세요. 신림 포도몰에서 우연히 지나치다 하이시에라 브랜드를 발견하고 현장구매 했습니다. 거기서 13만원 넘었는데 가방팝에서는 116,000원 하네요^^;


화면에 따라서 색이 다를수도 있겠네요. 이 가방은 스케이트 가방으로 나왔어요. 제가 생각하는 장점은 각입니다. 각이 딱 잡혀있고, 컬러도 아름답습니다. 수납공간도 적지 않습니다. 두께는 얇고 가방은 깊어요.



노랑남방에 매치했는데 괜찮죠?

어떤 옷에도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습니다.



하이시에라 가방에 대한 설명입니다.

여진구가 매고 있는 가방과 동일한 가방입니다.

HIGH SIERRA

색이 달라보이는데,

제 사진에 나오는 색이 좀 더 정확합니다.

아쿠아블루 색깔입니다.




편안하게 캐주얼에 맬수 있는 가방으로도 강추!!

소개팅용으로도 깔끔합니다.

스케이트보드가 없어서 착용은 못해봤네요.

여름동안 시원해 보여서도 좋고요.

남자 패션의 완성은 모자이고,

패션의 시작은 가방입니다!!



Posted by Goodli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