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입니다. 패션 어떻게 해야할까요? 고민되는 분들 많을텐데 

'무한도전' 정오의희망곡에서 정준하가 사연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소지섭 전화연결을 했습니다. 싼 값으로 어떻게 옷을 잘 입을수 있을까?


소지섭曰 : 그냥 본인의 옷을 깨끗하게 세탁해서 입어라. 본인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나도 옷 못입는 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


준하형이 짜내고 짜냈어요~!! 어떻게든 답변을 얻어내려고ㅋㅋㅋ


1시간 00분 부터 다시듣기 들으시면 소지섭 전화연결 들을수 있습니다.


http://podcastfile.imbc.gscdn.com/walk/20140915/1410422706/PARTY_20140911.mp3





밀짚모자인데

이게 보터햇입니다.

소지섭 전매특허ㅋ

일명 루피모자ㅋㅋ



사실 수염 안 기르는게 더 멋있는데ㅋㅋ



정준하의 정오의 희망곡!!

무한도전 라디오데이!!

이런거 한 달에 한 번씩 하면 좋겠다ㅋㅋ

좀 오버하는 면이 있긴 하지만,

그냥 편안하게 프로그램과 무관하게 하면 재미질텐데ㅋㅋ

아니면 게스트라도 나와서ㅎㅎㅎㅎ



Posted by Goodli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