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X 강남역에 있을때 자주 찾아갔었는데, 없어져서 참 아쉽네요. 저가브랜드 중에서 BSX, 후아유가 제일 괜찮은것 같아요. 인터넷 쇼핑몰가격에 옷품질 생각해보면 갑입니다! 지드래곤이 입은 옷들 소화하기 물론 힘들죠.ㅋㅋㅋ 그런데 저 스타일대로 코디해보는 재미도 있을것 같아요. 지디 따라잡기!! 이제 곧 10월인데 가을옷 준비 슬슬 해야겠어요. 집에 안입는 여름옷들 상자에 넣고 정리하구요.


BSX에서 제일 잘나가는 긴팔 맨투맨입니다!! 검정색도 간지네요^^


소매 색만 다른 맨투맨!!

어두운색과 지드래곤 노랑머리가 잘 매치되네요!!



가을 기본 남방.ㅋㅋ




국방색 자켓.

요건 좀 안어울림.ㅋㅋ

쥐색바지는 좀 괜찮은듯..


남자들이 하고싶은 머리.ㅋㅋ

할수없는 머리.

내가 하면 짱깨머리!!


주황,검정,회색 스웨터도 이쁘네요^_^



회색 가디건!!



노란색 스웨터와 안에 면티 조합 색감 살아있네!!








삐딱하게 선 지디!!


지드래곤을 트위터에서 만나려면...

https://twitter.com/ibgdrgn

Posted by Goodli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