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에 '이정'이 나왔다. '내게 헤어지잔 그말은 내일해' 감미롭고 파워풀한 이정이 나왔다. 이정, 하동균 진짜 멋있는데~ 제주도에 살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먼친척인 쿨의 이재훈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한다. 성시경 음악도시에서 '이재훈' 제주도에 있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보게되니 좋았다. 

여전히 젊게사는  혼자남들의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았다.


우린 몰랐는데, 군대를 28살에 가서 힘들었다고 하네요. 그 시기를 극복하기 위해서 해병대를 갔다고 합니다. 연예인이 쉬워보여도 다들 사기에 불규칙한 삶에 화려한 삶의 이면들이 있어요. 김광규, 피바앙도 그런이야기 하구요.


나혼자산다 객원 멤버들이 많이 나오는데 좀 재밌는 분은 김민준ㅎㅎ 봐도봐도 안질리는 라이프 스타일~ 파비앙은 인지도 넘없어서 약간 재미없는데 소속사에서 밀어주는것도 있는듯 하고.ㅎㅎ 김광규는 재밌고, 전현무는 그냥그냥.ㅋㅋ 현무님 힘내세요~ 오히려 객원으로 나오기 시작하는 홍진호, 육중완, 이정 재밌네재밌네~ㅎㅎㅎ





이정 & 추신수 & 전현무ㅋㅋㅋ 나름 닮은꼴!!



'이정의 제주마씸' 보실분들 펼쳐주세요





싱글라이프가 점차 30대에 자리잡혀 가는것 같아요.

골드미스 뿐 아니라 이제는 혼자남이 대세~!

혼자남이 짝을 만나는 모습을 보는것도 재밌을것 같은데~

이 분들도 생활이 있으니깐~ 비밀이 필요하겠죠~

색다른 제주도 라이프네요.

이정은 라우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인데, 사장인건가?

프로듀서 하는데 이번에 지세희 앨범 나온것 같은데

약간 PPL 홍보.ㅋ

나도 혼자살게 되면~ 이렇게 저렇게 하고 싶은게 많으네요~

열심히 일해야겠다~ㅎㅎ




Posted by Goodli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