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인지 목표달성토요일인지 모르겠다. 오늘 방송에서 열대야 특집인데 '옛날사람' 특집이 됐다. 김원준, 쭌이형 박준형!! 그리고 오랜만에 공중파에 나온 GOD 데니안 손호영까지 옛날스타일 방송이 됐다. 무한도전도 여름에 특집이 떨어진거다.ㅋㅋ


그래도 옛날사람이라 나도 1990년 방송스타일 향수도 느끼고 좋았다. 여자 게스트는 홍진영과 이국주 둘만 불렀다! 85년생 소띠 연예인들.ㅎㅎㅎ 게스트 놀래켜 준다고 귀신분장하고 올드로 오랜만에 웃었어요!!


그래도 여자게스트 다른 사람도 불러줘요!! 오늘 준이형 안나왔으면 심심할 뻔 했네!! 그리고 쭌이형이 나쁜손도 보여줬어요^^ㅎㅎㅎㅎ 홍진영 원래 비호감인데 오늘은 잘노는 공대여자 같았어요.


박명수형 DJ도 잘 못해요! 클럽 음악 안하고, 다들 가요를 원하자나!! 야야야!!

내 위주 아니라서 삐졌냐?!!


사랑의 배터리 홍진영이 들고온 쿨패치!!


우리 준이형!! 옛날춤 춘다!! 14년만에 추는데 그대로다!! 프라이데이나잇!! 좋다좋다!!


진정 레알 방부제 외모를 자랑하는건 김원준!! 모두잠든후에, 쇼!! 정말 90년대는 김원준 짱이었어.ㅋㅋ 청청패션이지만 그래도 멋있어!!


배슬기는 가라! 복고댄스는 이제 기본이다!! 홍진영과 이국주의 복고댄스 배틀!!


추억의 고싸움!!

국주의 나쁜손ㅋㅋㅋ 어딜만지고 있니?


우쭈쭈 하는 나쁜손!!


그리고 쭌이형의 나쁜손!! 여자 배를 계속 만지면 안돼요.ㅋ 여긴 한국이에요.ㅎㅎㅎ 기사도 정신이 너무 투철해서 여자를 보호하는 쭌이형!!






지오디 진짜 공중파에서 오랜만이다!! 데니안 손호영~!! 연예인들 방송에서는 정말 그대로네요!! 십년쯤은 이제 강산은 변해도 사람은 변하지 않네요^^ 무한도전 열대야 퐈이야~!!



Posted by Goodli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