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을 하면서 멤버들이 다 변하고 있다. 좋은말로 성장하고 있다. 사실 박명수는 무한도전이 키운 가수이다. 매년 가요제를 하고, 음악관련 프로젝트를 하면서 음악성이 성장했다고 할 수 있다.


인기를 위해 정말 열심히 하던 사람이 이제는 50을 바라보며,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다. 4가지쇼에 나와서 했던 말을 보면 좀 더 알 수 있다. 그래도 가식이 몸에 벤.. 건방지게 해도 컨셉이 건방이라 욕을 가장 먹지 않는 연예인이다.





9월 13일 440회 무한도전 방송중ㅋ

전현무 라디오 방문하는데,

스타벅스 아이스커피 한 잔 때리고ㅋㅋ



노메이크업은 아저씨에요ㅋㅋㅋ

이 아저씨가 대한민국 정상 예능인이라니ㅋㅋㅋ

머리가 많이 났는데,

투블럭 옆에 흰머리가 좀ㅠㅠ


오늘 포스팅에서 이걸 말하려고 했어요.

성신여대 앞에 있는 안암동의 스타벅스 건물ㅋㅋ


고유명수가 스타벅스로 건물을 만들었네요.

진짜 좋겠다좋겠다ㅋㅋ

이 건물 50억이라고 하네요.

명수형 돈 많이 벌었네요ㅎㅎ

이래서 아침에 아이스커피 먹나?

감각은 있는 형인듯ㅋㅋ



Posted by Goodli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