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과의동침 1화를 봤습니다. 많은 국회의원들이 나와서 함께 했습니다. 그런데 추석특집 국회의원들 모임같았어요. 김흥국, 조형기, 정한용 게스트라니.ㅋㅋ 이건 좀 아니지 않나? 이런생각도 드네요. 정치예능?ㅋㅋ 우리엄마랑 방송해도 이것보다 웃기겠네요!!ㅋㅋ


오죽했으면 시청자게시판 좀 보세요! 총 게시글 6개ㅋㅋ 근데 재밌다고 하는건 왠지 보좌관이나 가족같고.ㅋ 아쉽다고 한 한명의 시청자만 글을 썼다고 생각되네요!! 현실을 인지하세요!! 이 방송 10회도 못갈수 있습니다. 이런식이면 곤란합니다!!



고추냉이를 먹는 방송.... 버라이어티 하는거에요?ㅋ



중간중간 '파란색은 새누리당 음모다' 이런 이야기를 해주지만 아무도 받쳐주지 않는 방송.ㅋ 리액션이 없으니깐 방송이 안사는걸 알았네요.ㅋ


악마의 편집도 모자랄 판인데 국회의원들 이미지 개선해주겠다고 대놓고 재미없게 방송해도 되는겁니까?ㅋ


중간에 좀 흥미있었던 질문.

나경원, 조윤선, 이언주 가운데 가장 예쁜 사람은? 근데 잘 살리지 못하는 김성태 의원님ㅋㅋ 여기와서 이미지 바꾸려면 솔직하게 속에 있는말 다해야 합니다. 좋은말 한다고 좋은이미지 가지 않습니다!!


구라형 방송 너무 많이 하는거 아니에요?ㅋ


화신, 썰전, 화성인바이러스, 라디오스타, 택시, 퍼펙트싱어 등등 토크쇼에 완전 물오르셨네요. 적과의동침까지 살리실수 있을지는 모르겠어요. 여기도 살리면 진짜 대세 진행자 인정입니다!!ㅋㅋ죽어가는 유정현을 물에서 건졌는데, 이제 제대로된 방송인으로 만들수 있을런지.. 미다스의손이 될지는 2,3회 정도만 더 보면 될거 같아요.ㅋㅋ 유정현씨도 이 글을 읽는다면 좀 더 공격적인 진행으로 정치인들 난처하고, 당황스럽게 만들어 주세요!! 지금은 웃음도 없고, 미래도 없습니다!!


Posted by Goodli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