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출출할 때 먹기 제일 좋은건 치킨이죠!! 

피자도 좋아하는데 저녁에 배달이 안되네요. 


그래서 여의도역BBQ에서 치킨을 시켜먹었습니다. 

02-761-8292


양념반후라이드반으로 시켰어요. 

사진처럼 달콤한 양념치킨과 후라이드치킨이 있어요.

 한눈에 봐도 후라이드는 양이 좀 적네요!!


후라이드는 담백하고 고소한 BBQ의 맛이 잘 느껴졌구요. 


양념치킨은 매콤고추장맛이 났어요. 


BBQ는 깨끗한 기름으로 튀긴다는 느낌도 들어요.

깔끔한게 특징인것 같아요.


요즘 유행하는 가마로강정처럼 고소하고 달달한 맛보다는 전통적인 양념치킨 맛이에요. 

양이 좀 적구나 했는데 혼자 먹기에는 좀 많고, 둘이 먹기에 살짝 부족하네요.


이 세트가 17,000원 입니다!! 무도 생각보다 맛이 없었어요ㅠ

먹고나서 입안이 텁텁하거나 없이 끝맛은 깔끔해요.

배고플때 먹었는데, 충분한 포만감은 주지만

엄청 맛있거나 소름끼칠 맛은 아닙니다.ㅋㅋ


다른곳 안먹어봤지만 BBQ에서 후라이드가 더 맛있는것 같아요. 

슈스케 보면서 막 먹고 따끈따끈한 리뷰 남깁니다.





후라이드는 딱 봐도 좀 널럴하죠.ㅋㅋ




양념이 살살 녹네요.

제가 찍었지만 고놈 참 군침 도네요^^


Posted by Goodli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