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가 어려보이는 팬츠? 바지? 볼륨감있는 엉덩이를 홍보하기 위해서 마케팅 담당자가 사람들이 좋아하는 동안이라는 말을 쓴것 같다. 봄 신상으로 게스에서 핏이 좋은 청바지들을 런칭했다. 기존의 스키니와 차이점이 있을지는 모르겠다.



발가락 동안

발가락 사진은 왜?

발가락 동안도 나올까봐요.ㅋ


게스 동안팬츠

게스의 동안 팬츠


엉덩이 탄력 꽃무늬 블라우스

엉덩이 동안? 애플힙?


요즘같은 불황의 시기에 청바지를 25만8천원이나 주고 얼마나 살지 모르겠다? 고급화 전략도 좋지만 이젠 좀 바껴야 하지 않을까? 사실 경제학적으로 접근해보면ㅋㅋ 나의 잡학다식으로 분석해보자면.ㅋ '가격차별'이 들어간다.


백화점 매장 등에서 25만8천원 정가에 동안팬츠를 구매하는 사람이 분명있다. 예전보다 줄어들었겠지만 있을 것이다. 중국 관광객 등 일명 호구들이 있다. 그리고 시즌이 지나면서 10-30% 자체 할인이 있다. 이 또한 시즌을 기다린자에게 다른 가격이 되는 것이다.


그리고 1년이 넘으면서 아울렛을 돌고, 패밀리 세일을 되고 결국에는 70% 가격까지 내려오면 구매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래서 재고가 남으면 요즘에는 걍 버린다는 말도 있다. 싸게 팔아서 브랜드이미지만 안좋아진다고? 뭐 그렇다고 한다.


원가의 10배는 남길것 같은데 어찌되었든 이야기 주제가 샜다.ㅋ 동안팬츠 입고 엉덩이 팽팽해 지셨어요?ㅋ 바지를 매장에서 한 번 입어보고 후기라도 올려야 하나?ㅎㅎ 고민이다.


엉덩이 동안이 되고 싶은가? 하체운동을 해라! 코어운동, 스쿼트를 해라! 자전거를 타라! 엉덩이는 자연스럽게 동안이 되느니.ㅋ

엉덩이 운동 - 슈퍼맨 운동법



Posted by Goodl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