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홉수소년이 뭐길래? 드라마 잘 안보는데 인기가 많은가 봅니다. 최로운, 육성재, 김영광, 오정세 9살 19살 29살 39살 일명 우리가 아홉수를 겪는다? 이야기를 주제로 연기를 합니다. 요즘 주제들이 정말 틈새시장까지 공략한 느낌이 들어요.


게스트 들이 매회 출연합니다. 저번회에서는 방송인 박은지 씨가 나왔습니다.

아홉수소년에 39살 오정세가 박은지와 소개팅 하는 장면을 찍었습니다.




소개팅 하는 컨셉으로 나와요ㅋ 두분 어색한 연기를 연기톤으로 합니다. 오오오.. 능글맞게 연기 잘하시네요ㅋㅋ


오정세씨 왜이렇게 낯익을까? 봤더니 타짜2에서 이경영 등쳐먹었던 연기 했던 그 분이네요ㅎ 영화 방송 종횡무진 하시네요!! 왠지 앞으로 오정세씨 이름 많이 나올것 같아요^^ 오정세씨 실제 나이는 77년생으로 38살입니다. 이래서 캐스팅 된거였네요~!! 




Posted by Goodli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