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에 요즘 공을 들이고 있습니다. 무훗! 이번에 이야기 해볼것은 남자옷 쇼핑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스마트폰 정가제, 도서정가제 등으로 국민들을 호갱으로 만들고 있는데 옷까지 비싸게 사서야 되겠습니까? 그래서 이 글을 준비했습니다. 싸게사는 방법이나 파는곳을 알면 제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남자는 오프라인 매장이 여자만큼 활발하지 않습니다. 강남역 지하상가도, 고터 지하도 여자옷 천지입니다. 남자는 여자에 비해 호갱입니다. 왜? 발품을 팔고 열심히 노력하지 않으니깐. 쇼핑몰을 운영하는 친구에게 들어도 여자들의 반품율은 엄청나다고 합니다.


그런데 남자, 쇼핑몰에서 산 옷이 안 맞거나 질이 별로이다.


반응은 이렇습니다. 그냥 입자자자자자(남자는 호갱이었다ㅠㅠㅠㅠ)


나이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인터넷으로 옷을 안사는 남자는 없어졌습니다. 인터넷을 사용못하는 분들은 아직 매장에 방문하죠. 그럼 인터넷에서 옷을 싸게 사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모두가 알지만 잘 활용하지 않는 네이버 지식쇼핑입니다.


HOW TO 남자옷 싸게사기



네이버에서 사고싶은 옷을 디테일하게 검색합니다.

예 : 파랑니트




네이버지식쇼핑에서,

자세한 디테일을 설정합니다.

남자옷, 낮은가격순으로 바꿉니다.



발견!

12900원에 파랑니트 발견 그런데 구리다.

13500원 클릭!

그리고 확인해서 봅니다.


-> 옷에 대한 디테일한 묘사만 가능하면 쉽게 검색가능합니다.

옷 소재를 볼 줄 알아야하고, 스타일을 보는 눈이 있어야 합니다.




그런데 네이버지식쇼핑에 모든 쇼핑몰이 들어가 있는건 아닙니다. 지마켓에 들어가서 이중으로 확인합니다. 파랑니트 검색!!


최저가 9800원이 나왔습니다.



이게 과연 9800원 일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지마켓, 옥션, 11번가 오픈마켓은 최저가로 홍보해놓고, 기본만 그 가격입니다. 조금 괜찮은건 옵션에 추가가격이 붙습니다. 꼭 명심해야 합니다.


이 파랑니트의 경우 3000원 옵션이 더해져 12,800원이 나왔습니다. 대략적으로 네이버지식쇼핑과 거의 같은 결과임을 알 수 있습니다. 최저가, 박리다매로 먹고사는 쇼핑몰들이 서로의 최저가를 알고 있기 때문에 비슷한 결과인 것입니다.


이렇게 사면 일단 싼옷이기 때문에 호객이 될 위험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 하나로 이 이야기를 다하기 힘들것 같아서 다음 게시물로 이어서 적어야 할 것 같습니다.


결혼식 정장코디 보기

결혼식 캐주얼코디 보기





Posted by Goodl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