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은 남녀노소 가리지 않습니다. 어떤 때는 괜찮다가 또 내 얼굴에 불청객처럼 어느 순간 찾아옵니다. 나이가 들수록 더 그렇습니다. 삼십맨도 이제 서른이 훌쩍 넘었네요. 블로그 처음 만들때보다 몇 년 더 나이가 들어서 피부도 노화가 시작됐어요.


그래서 큰 맘 먹고 치료를 시작했습니다. 거금이 들어갔어요ㅠㅠ. 치료 받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서로 의견도 나누고요.



제가 병원에서 치료하는 거 이름은 잘 모르겠어요. 저는 아직 염증이 나고, 여드름 흉터도 있어서 염증 완화 치료를 받고 있어요.


1회 15만원 *3회 = 45만원의 가격입니다.


제가 받는 시술의 순서입니다. 대략적인 느낌을 말해드릴게요. 제가 자세한 이름까지는 몰라요.


세안->마취크림->여드름 압출->코피지 제거->(장소 이동) 코피지 흡입-> V빔 레이저->완화 크림->주사->피부진정 팩->회복 레이저 순입니다. 이 과정을 타이트하게 해도 1시간 이상 걸리고, 넉넉하게 1시간 30분 정도 시술시간이 걸립니다.


아래 사진은 강한 피부과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강한 피부과 위치와 전화번호는 해당 블로그에서 퍼왔어요.


저는 3회 과정 끝내고, 다시 3회 시작했습니다. 과정이 진행되면서 염증은 줄어들었습니다. 그리고 턱 부근에 여드름 흉터가 걸렸는데 3회-4회 V빔 맞으면서 원래의 50% 수준으로 옅어졌습니다.


흉터 치료 과정이 아니라 그건 어쩔수 없어요. 그리고 불규칙하고 술자리를 다 피할수 없어서 염증은 나다가 안나다가 하고, 짜야되는건 확실히 줄어들었어요. 염증완화 알약(로이큐탄 인가?)효과도 있을 것으로 보이고요.


1주일에 한 번씩 받으면 제일 좋은데, 저는 시간 간격을 10일 간격으로 활동적인날(피부가 뒤집어질 수 있는날) 뒤에 치료 날짜를 예약합니다.


치료를 받으면서 V빔 치료 같은 경우에도 처음보다 지금 훨씬 많이 놔주셔서, 점점 효과를 보는것 같아요. 다만 피부가 내성이 생겨서 다음에 또 안좋아지면 잘 안들을까봐 걱정도 되네요.


남은 2회 치료가 끝나면 흉터제거도 할 예정입니다. 


가격이나 서비스가 더 좋은 곳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Posted by Goodli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