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여름이 왔어요!!! 낮 온도가 20도가 넘고, 바람이 없을 때는 불쾌하고 쾌쾌한 냄새들이 많아요. 아무래도 미세먼지 때문인것 같아요. 그래서 여름을 대비해서 '더티스프레이'를 구매했습니다. 나름 거금을 들였네요. 주변에 남녀노소 이 향을 좋아하더라고요. 직접 구매해서 사용은 안했기에 구매했습니다. 나름 그루밍족이에요^^;;


더티스프레이


러쉬 지날때면 좋은향 많이 나는데 특히 바디용품이 많아요.

목욕, 샤워용 비누, 스킨, 로션 다 있어요.


더티스프레이의 용도는?

장점이 몸과 옷 둘다 뿌려도 되기 때문에~ 편하게 쓸수 있어요!

옷에는 뿌려두면 3-4일 가더라고요.

몸에도 샤워해도 계속 남아있는 신기한 러쉬!

흡연자, 땀냄새 많이 나는 사람 좋아요^_^

물론 이게 아니라도 좋아요!!


향은?

청량감 있고 스피안민트 느낌이에요


가격은?

매장에서 \41,500 입니다.


더티 헤어스타일링


왁스도 있더라구요+_+

저는 우노 왁스나 왁스시스템을 선호합니다.

그래도 한 번 사용했어요.

좋으면 사려고요.

미디움 정도의 세팅력과 좋은향이 나네요^^

이거는 20,500원


러쉬와 함께 향긋한 하루 되세요^^



Posted by Goodli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