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스피드레이서특집~

오랜만에 스포츠 특집이 인것 같아요. 레슬링, 봅슬레이, 조정특집에 이은 레이서 특집~!!

올해 5월 송도레이스를 준비한다고 합니다.

시청자들의 지난주 예상처럼 가장 좋은 기록을 내는 두 사람은 유마허 유재석, 정라인 정준하 2명입니다. 거기에 우리 아버님.ㅋㅋ 박마오..박명수 옹~ㅎㅎㅎ 이번 특집은 본인 위주일줄 알고 좋아하셨는데, 급 긴장하고 감정기복이 있으세요.


멘토로 나오신 분 중 홍일점~ 권봄이 레이서님~ 많은 팬이 생기실것 같아요~ㅎㅎ 직접 레이싱 하는 모습은 나오질 않았어요.


오늘은 무도가 웃음기 보다는 그 자체에서 주는 흥미진진함이 있었어요.ㅋㅋ 웃음기가 없는게 아쉽지만 그 나름대로 재미가 있으니깐 괜찮아요.ㅎ


젊은피들은 오토로 운전해서 스틱 운전에 꽤 걸릴것 같네요.


억울한 명수옹.ㅋ

왜 분노의 질주인지 했는데.. 찮은이형이~ 분노해서~ 질주하네요~

정준하, 유재석과 아주아주 경쟁심을 느끼네요.

인제 서킷에서 열린 랩타임 경쟁에서 오토타는 형돈이에게도 밀렸어요.ㅋㅋ




권봄이 선수 사진입니다.

무도에서 나오는 모습이랑 살짝 다르네요.

드레스 입으니깐 여성스러우시네요.ㅎㅎㅎ


펼치기 눌러주세요~

사진 더 보실 수 있어요~ㅎㅎㅎ




스피드레이서특집 다음주 기대합니다!!

5월 송도 레이싱도 기대하며~~



Posted by Goodli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