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열리기로 했던 뉴발란스 서울레이스가 연기된다고 발표되었습니다. 사상 최악의 인재 '진도 세월호 침몰'로 인해 전 국민이 애통해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뉴발란스도 즐겁게 달리기를 할 수 없다는 뜻을 발표했습니다.



향후 일정이 정해져 있어서 일요일로 할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오히려 공휴일에 다른날로 연기해주면 될 것 같아요. 저도 뉴발란스 좋아해서 마라톤에 늘 관심있어 하는데 일요일이라 다른 스케줄에 계속 밀렸네요.


가수들의 음원 발표도 미루고, 기업의 신제품도 미뤄지고 있고, 공중파에 웃음 프로그램도 자제하고 있습니다. 기도합니다.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참 없네요.


제가 기성세대가 된다면,


'그때는 우리 아이들이 더 아름다운 세상에서 살도록 전해주고 싶습니다.'


지금 이 마음 잊지 말고, 나를 생각하는 만큼 다른 사람을 생각하는 어른이 되길.



Posted by Goodli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