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십대 남성들을 위한 블로그를 만들려고 하는 Samsip 입니다. 여드름 피부이다 보니 피부에 관심이 많아서 남자화장품 관련해서 올리는데, 이런글을 남자들이 읽으려나? 남자들한테 좋은데.ㅋ 우리모두 꿀피부를 위해서 정보는 공유해야 해요. 남자들은 앞에 글 부터 읽어주세요. 친절하게 그림 첨부 할게요.





밑줄 보이시죠? 팩과 에센스, 화장품과 친해져야 합니다. 타고난 피부의 1% 인원이 아니라면 말입니다. 그래서 에센스의 일종으로 리치오일을 소개합니다. 


☆ 바르는 순서(외출)


세수 -> 스킨 -> 리치오일 -> 에센스 -> 로션 -> 썬크림


이 순서대로 바르면 됩니다. 오일이 뭐야? 이러실텐데 저도 사실 잘 몰라요. 제 인생의 모토 중 하나가 '일단 시작하자' 입니다. 화장품이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걸 써봐야 한다고 생각해요. 굳이 수입화장품 비싼거 쓴다고 효과가 더 좋지는 않아요. 자기에게 맞는걸 바르면 되니깐요. 그래서 작년 12월에 이니스프리 할인할 때 '이니스프리 올리브 리얼 에센셜오일' 을 사서 사용했어요. 빨리 안사면 품절되길래 그제는 엄청 느린 속도속에서 30분이 걸려 주문을 했어요. 정가가 25,000원 인데, 30%할인 하면 17,500원 이죠. 이니스프리는 조금만 사면 VVIP를 줍니다. 뭔가 기분이 좋죠?


그런데 지금 사용기를 남기려고 하는건 리치오일이에요. 이 제품은 에센셜오일과 같은 계열인데 악건성 피부용 이라고 하네요. 그러거나 말거나 '리치' 들어가니깐 더 효과 좋은줄 알고 질렀어요. 이번에는 2개다ㅋ



하나는 에센셜 오일, 하나는 리치오일 이에요. 그리고 스킨도 2개 구매해서 하나는 헬스장, 하나는 집에서 씁니다. 이렇게 다해서 57,000원 썼어요. 피부과 한 번 다녀올 비용이라 생각하면 아깝지 않아요. 얘네들은 2달은 사용하니깐요.


☆ 바르고 느낌


제 피부는 코 주위로는 지성이고, 나머지는 보통 피부에요. 이것도 제가 생각하는 느낌상. 나이가 들수록 피부에 유분이 적어져요. 극지성이다가 지성이 되고, 지성이 중간이되고, 나중에는 건성이 될지도 몰라요. 리치니깐 더 좋겠지? 이생각에 발랐는데, 첫 느낌이 무겁네요. 오일이 원래 피부에 막을 형성하는 느낌인데 진득한 느낌이에요. 더 쫀쫀하다고 해야하나? 건성피부에 바르는 건가봐요.ㅋ 그래도 뭐 이왕 샀으니 번갈아 가면서 쓸 생각이에요.ㅎ 여자분들 리뷰보면 엄청 오래 쓰는거 같은데 저는 외출할 때, 잘 때, 하루 2번씩 바르니깐 50일 정도 사용했던것 같아요. 남자치고 이렇게 리뷰하는 사람도 적을텐데, 이젠 스스로 그루밍족이라 불러야 겠어요.하하하하하^^;;




이니스프리에서 가장 맘에 드는 올리브라인들, 윤아가 광고하잖아요. 크레타섬 올리브라나? 진짜? 남자라고 남자화장품만 쓰는건 뭔가 아닌듯. 남자꺼는 냄새가 별로이거나 좋다고 생각한적이 별로 없어서 그런가봐요.



면도도 안하고, 꺼뭇꺼뭇하네요. 그래도 이니스프리 리치오일 바르면서 썬크림도 잘먹고, 여드름도 잘 안나서 좋아요. 직장동료, 친구들에게 '얼굴 좋아보인다' 이런 얘기 자주 들음. 개인적으로 건조한거 보다는 기름기 넘치는게 나은듯. 코에 개기름ㅠ. 무튼 남자 강추!!



Posted by Goodli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