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누구나 외모를 본다. 그리고 외모로 첫인상을 판단한다. 그 3초의 인상을 바꾸려면 20시간이 필요하다고 한다. 정말 첫이미지가 주는게 크다. 여자들은 화장을 자연스럽게 하는데 남자는 아직 안그렇다. 요즘 20대-30대들은 그루밍족이 많다. 연예인들을 따라서 그렇기도 하고, 스스로 좋은 얼굴을 위해서 자연스러운 형태인것 같다. 화장품회사가 여자들에게는 이제 뽑을만큼 뽑았으니 남자화장품 시장을 키우기 위해서 마케팅을 하는것일수도 있다.


나도 외모에 관심이 많고, 남자치고는 화장품에 관심이 많다. 뒤늦게 난 여드름 때문에 그런것 같다. 24살이 되기전까지는 선크림 한 번 안바른 평범한 남자였다. 그런데 선크림 선물을 받고 난 이후에, 그에 맞춰 화장품을 쓰다보니 다른데 돈이 더 많이 들어가게 되었다.





여자 뿐만 아니라 남자도 꿀피부, 좋은피부, 아기피부를 원한다. 나도 원빈같은 아저씨가 되고싶다. 대한민국 30대의 로망 아닐까?


 남자 꿀피부 만드는법


1. 세수를 하면 기초화장품을 사용하자.

- 적어도 스킨 + 로션은 기본이다.


2. 트러블을 짜지말자.

- 피부가 저절로 회복되도록 두던지, 여드름 짜는 도구를 쓰던지,아니면 피부과에 가라.


3. 규칙적인 음식물 섭취

- 고기, 야채, 생선 골고루 먹자. 음식이 피부에 영향을 미치는건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다. 병원에서는 잘 알려주지 않는다. 돈을 벌어야 하니깐. 사람마다 체질은 다르지만 치즈, 우유는 피부에 좋지 않다고 한다. 반면 오메가3가 들어간 생선, 견과류는 좋다고 알려져 있다. 자세한건 다음번에.



허지웅 셀카는 뽀샵. 송혜교는 꿀피부. 이니스프리 올리브팩은 참좋아.


4. 팩과 에센스를 하자.

- 일주일에 적어도 한 번은 팩을 하자. 부지런하면 2번이 적당한 것 같다. 3일만에 한 번씩 팩이 좋다. 다른데 돈 쓰지 말고 좋은팩을 쓰자. 확연히 다른것을 느낄수 있다. 그리고 에센스.. 세럼, 에센셜 오일에 관심을 가지자. 피부에 윤기, 광택을 주는건 에센스다. 다. 스킨 + 로션 + 에센스 그리고 BB크림이 함유된 썬크림을 바르면 몰라보게 다른 얼굴이 된다.


진짜 꿀피부를 원한다면 지금부터 화장품과 친해지자. 원천적인 트러블개선을 위해서는 식습관 조절이 당연히 동반되어야 한다.

Posted by Goodli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