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에서 화요일 40% 할인을 합니다. 방문포장이 30% 인데 이보다 10% 할인된 가격으로 먹을수 있어요. 작년에 이벤트할 때 넥센이 8점차로 이기면 40% 였는데, 올해는 화요일마다 적용을 받을수 있어요. 피자가 생각보다 비싸서, 할인을 꼭 받아야 해요.


벚꽃 내리는 봄에 돗자리 깔고, 야외에서 먹고팠지만 현실은 사무실이었네요. 점심에 도시락 먹기는 심심하고 나가먹기는 시간이 없고 피자 + 파스타 먹었어요.


치즈볼로네즈 스파게티 한 포크 하실래여? 디럭스피자와 함께 시켰는데 이게 이렇게 맛있는줄 몰랐어요. 진짜 먹어보고 깜놀했어요.ㅎㅎㅎㅎㅎ 할인 받아서 24000원에 시켰어요. 여의도 도미노피자에서 픽업했구요.


적당한 달달함 + 소스의 새콤함 + 쫀득함 + 치즈 가 합쳐져서~ 그래 이맛이에요^^

스파게티 한 포크

도미노 치즈볼로네즈 스파게티

도미노 치즈볼로네즈 스파게티


할인을 받으려면 기억하세요★


1. 인터넷으로 주문을 합니다.

2. 방문포장으로 합니다.

3. 15분 후 찾으러 갑니다.


도미노피자

1577-3082 도미노 피자!!


슈퍼디럭스 피자에요~!!

도미노피자 슈퍼디럭스

도미노피자 슈퍼디럭스


피자가 건강식은 아니지만 굶는것 보다 낫죠. 다음에는 이 피자를 들고 야외에서 맛있게 냠냠 먹어줘야 겠어요. 새벽에 포스팅 하면서 보니, 또 침이 넘어가네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지송합니다(__)

담엔 그 유명한 마스카포네와 하와이안 파인애플 피자 먹어야겠어요^^ 다음주 화요일도 고고!!



Posted by Goodli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