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가 이쁠려면? 엉덩이, 골반이 이뻐야 한다. 특히 엉덩이는 건강미인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다. 남녀 구분하지 않고 엉덩이 살이 없으면 매력이 떨어진다. 살을 뺀다고 엉덩이까지 들어가면 이런 다이어트는 말리고 싶다.


미국에서 유명한 젠셀터라는 피트니스 강사가 있다. 진짜 엉덩이 사진 하나로 유명해진 케이스라고 한다. 특히 헬스장을 이용하지 않고 스쿼트로 이렇게 될 수 있다고 하는데 놀랍다. 사실 스쿼트는 무게가 없이 기본 스쿼트 만으로 탄탄한 허벅지 근육과 엉덩이 근육을 만들수 있는 운동이다.


여름이 아직 1달 남았는데 이동안 매일매일 스쿼트를 해보면 알 것이다. 1-2주 만의 신체의 변화가 느껴지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사진을 걸어놓고 매일 스쿼트를 하자!! 여자의 외모와 피부도 중요하지만 건강한 몸도 더욱 중요하다. 요즘 여성들 일하느라 몸관리 안하고, 샵만 다니는데 그런것보다 스스로 운동을 꾸준히 하는게 더 좋다. 건강에도 보기에도 여러모로^^;



남자인 나도 이런 엉덩이 근육이 갖고 싶다. 오늘부터 매일 스쿼트 50개씩 그리고 런지 50개씩 한다!!




스쿼트 운동 자세는 누구나 알 것이다. 무릎이 발을 넘어서지 않도록 하고 허리를 펴고 시선은 정면을 본다. 이 자세를 하면 된다. 무릎이 아프면 잘못된 운동이니 자세에 주의하자. 등을 벽에대고 처음에 자세를 잡고 해도 된다.


또다른 엉짱 운동(슈퍼맨 자세) - http://samsip.tistory.com/89




Posted by Goodl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