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은 여자보다 운동도 많이 하고, 그만큼 땀을 많이 흘립니다. 그리고 평소 관리를 안하기 때문에 쉽게 손상됩니다. 요즘은 트러블 있는 남자들 많이 있습니다. 학교, 직장에서 피부가 안좋으면 자신감이 떨어집니다. 저도 성인여드름이 많을때 한참 자신감이 없었습니다. 피부과를 가도 크게 좋아지지 않았습니다. 생활패턴이 불규칙하고 음식조절도 제대로 못했죠. 결국에는 돈 아끼려면 평소에 선크림 잘바르고, 세수 잘해주고, 팩 자주 해주는게 큰 돈 안쓰는 방법인것 같네요.





마이뷰티다이어리 팩은 선물로 7개 받았어요. 

하나에 2개씩 들어있어서 14개네요. 

홍콩에서는 베스트셀러라고 하네요. 

올리브영에서 하나 2500원에 팔고 있어요.



제비집은 얼굴을 환하게 하고, 촉촉함을 주는것 같아요.

 팩을 하고 15-20분 있으라고 하지만 

수분이 많아서인지 40분가량 해도 마르지 않아서 그제서야 뗐어요.



얼굴이 촉촉하니 느낌이 좋네요^_^

팩이 남자 보통얼굴이 딱 맞습니다.

 냉장고에 뒀다가 시원하게 쓰면 더 좋지요!!



키엘 수분크림 바른것처럼 촉촉해지네요^_^ 

살짝 땡기는 감도 있고요!! 

남자도 피부관리 시대입니다.ㅋ

마스크팩하고자세요ㅎㅎㅎ

Posted by Goodli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