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냄새 제거. 니베아 데오드란트롤온. 겨땀에 효과 굳!!


여름철에 땀이 많이 나서, 땀냄새 때문에 신경이 많이 쓰이는데요.

일명 암내, 액취증 때문에 특히 고생하는 분들 많습니다.

저도 어떨때는 냄새가 나고, 갑자기 땀 흘리면 찝찝하기도 해서 신경 많이 쓰는편이에요.

특히 외출했는데 집에 못돌아오는 상황에 참 난감합니다.

화장실에서 겨드랑이만 씻을수도 없구요.

한때 진지하게 수술도 고민했는데, 그럴필요 없을듯 해요.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스틱, 롤온 중에서 롤온이 최고인듯 해요.

올해는 땀냄새 난다고 그런얘기 한번도 들은적 없어요.

심지어 태국에서도 사용했는데 좋았어요.

날씨 추워지면서 밖에 나갈때 두껍게 입으니깐 가을,겨울에 겨땀 더 많이 나는데

꼭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땀냄새 없이 뽀송뽀송하게 있자구요.ㅎㅎ


제가사용한거는 왼쪽 내츄럴 데오드란트 롤온 이구요.

왓슨스에서 사서 사용했어요.

외출하기 전에 샤워하고 흔들어서 바르면 됩니다.

땀도 잘 안나고 뽀송뽀송한 느낌 하루종일 유지되요.


땀냄새 제거. 데오드란트롤온


땀냄새 제거. 데오드란트롤온


Posted by Goodlie
,